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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키워드 검색 시 사용자 원하는 정보와 연관된
광고주의 사이트, 상품, 콘텐츠를 보여주는 광고

검색광고

검색광고 특장점

사용자가 포털의 검색창에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와 관련한 광고주의 사이트를 보여주는 광고

  • 정확한 타케팅

    검색광고는 불특정 다수가 아닌 잠재고객의
    키워드 검색에 의해 노출되는 방식으로 특정
    키워드를 선택적으로 진행하여 광고 연관성을
    높이며, 검색 사용자에 대한 구매 Needs가
    반영되어 효과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 비용

    TV, 라디오, 신문 등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 집행이 가능하며,
    내 예산 범위 안에서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 실시간 광고 효과 측정

    광고 비용이 발생된 키워드와 시간 등에
    대해 정확한 확인과 분석이 가능합니다.
    노출,클릭,구매까지 이어지는 DATA를 바탕으로
    광고효과를 확인하여 새로운 광고 전략을 수립,
    바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 주요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 01

    대표적인 포털 사이트로
    PC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상품 보유

  • 02

    네이버 포털 메인페이지
    및 제휴 파트너사
    검색결과 페이지에 노출

  • 03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클릭초이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브랜드검색 등이 있음

네이버 클릭초이스
- 파워링크/비즈사이트

  • 네이버에 키워드 검색 시 파워링크와 비즈사이트 노출
  • 최대 파워링크 10개, 비즈사이트 5개의 광고가 노출
  • 광고 노출 전략 (페이지, 일정, 시간, 지역 등)을 직접 설정 가능
  • 광고노출 기간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방식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스타일추천

  • 패션의류/패션잡화 카테고리’의 연관 키워드를 검색시
    ‘모바일 통합검색 및 더보기’에서 노출
  • 검색어와 연관된 상품 중 유사 스타일별로 상품을 모아 추천
  • 유저의 선호상품 또는 동일 성별/연령대
    인기상품과의 유사도를 기반으로 상품 스타일이 구분

네이버 쇼핑광고

  • 상품을 구매하고자 검색하는 소비자에게 상품과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쇼핑 특화 검색광고
  • 네이버 통합검색의 쇼핑 영역과 네이버 쇼핑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며, 다양한 콘텐츠 매체에서 노출 가능

네이버 브랜드검색

  • 네이버 pc 또는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상단영역에
    1개 광고가 단독 노출
  • 광고주와 직접적으로 연관있는 상호명, 상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에 한해 등록 가능
  • 다양한 템플릿을 이용하여 광고주의 브랜드 홍보, 상품유형에
    따라 최소 광고비용이 다르게 책정

네이버 신제품검색

  •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제품/서비스와 연관된 일반 명사 키워드를
    검색했을 경우 검색결과 상단에 신규 또는 리뉴얼 출시한
    제품/서비스와 관련된 이미지/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노출하는 광고상품
  • 출시한지 180일 이내의 제품/서비스 대상으로 집행 가능
  • 신규 출시 또는 리뉴얼 상품임을 강조할 수 있는 신제품 전용
    템플릿으로 신상품에 대한 인지도 상승 가능
  • 주 단위 입찰 방식으로 구매, 집행 가능

네이버 플레이스 광고

  • 특정 장소를 찾는 사용자에게 내 업체를 적극적으로 홍보 가능하며,
    플레이스 영역 내에 네이티브 형태로 노출
  •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 생성
  • 지역, 매체, 요일/시간대 등 광고 목적에 맞게 다양한 전략 설정

카카오 검색광고

  • 01

    다음 메인포털,
    네트워크에 노출되는 광고

  • 02

    한번 등록으로 DAUM,NATE,
    ZUM과 같이 인지도 높은
    다수의 사이트에 광고 동시노출 가능

  • 03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프리미엄링크, 와이드링크,
    스페셜링크, 스폰서박스 등이 있음

다음 프리미엄링크/와이드링크

  • Daum, NATE, Bing, Korea.com, GOMTV의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
  • 특정 키워드 검색 시 검색결과 상단 총 10개의 사이트가 노출
  • 광고 수요가 많은 키워드의 경우 와이드링크 영역에
    최대 5개 광고가 추가로 노출
  • 광고노출 기간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방식

다음 스페셜링크

  • Daum, NATE, Bing 등의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
  • 특정 키워드 검색 시 검색결과 상단 총 10개의 사이트가 노출
  • 광고 수요가 많은 키워드의경우 와이드링크 영역에
    최대 5개 광고가 추가로 노출

다음 스폰서박스

  • Daum, NATE 의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 우측 상단에 노출
  • 2업체가 독점 노출하여 사이트 유입 및 주목도가 높음
  • CPT 월 단위 방식의 광고로 자리 선점 후
    24시간 동안 순위 변동 없음

구글 검색광고

  • 01

    구글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텍스트 형식의 광고

  • 02

    구글 검색 사이트 뿐만 아니라
    유튜브, G-MAIL, 파트너스 등
    여러 영역에 광고 노출

  • 03

    광고를 조회한 사용자 수, 웹사이트
    유입 사용자 수 등 추적도구를
    이용하여 실제 매출을 파악 가능

실시간 견적 상담 및 문의

070-4354-0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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