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상담

닫기

상담문의

070-4354-0014

  [약관보기]

VIRAL MARKETING

바이럴마케팅

블로그나 카페, 지식인 등을 활용하여 소비자가 입소문을 일으키고,
브랜드 확산을 주도하며, 소비자 간 소통하는 마케팅

바이럴마케팅

바이럴마케팅 특장점

블로그나 카페, 지식인 등을 활용하여 소비자가 입소문을 일으키고, 브랜드 확산을 주도하며, 소비자 간 소통하는 마케팅
소비자 간 정보 교환으로 상품에 대한 신뢰도 향상 및 기업의 인지도를 동시에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신뢰와 가치 상승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여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 높은 광고 효율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정보 노출로
    구매욕구를 상승하게 하여 높은
    광고 효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소비자가 주도하는 마케팅

    소비자가 주도하는 정보형 콘텐츠
    제작으로 빠른 전파력을 통해 자연스러운
    입소문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 주요매체

블로그

  • 소비자가 블로그에 방문하여 상품,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검색했을 때 블로그에 방문한 불특정 다수의
    소비자와의 쌍방향 정보 교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광고 효과 가능

카페

  • 카페에 가입한 회원들이 쉽게 정보를 접하고
    관심을 가지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공통의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합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어 높은 전환율로 연결

지식in

  • 다양한 카테고리에 따라 원하는 타겟 설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적인 마케팅 가능
    브랜드 및 서비스, 제품 홍보가 가능하며 소비자의
    질문을 통해 원하는 사항 파악 가능

파워컨텐츠

  • 지정된 키워드에 한해 광고 가능하며, 소비자가 원하는
    양질의 정보를 블로그 형태로 콘텐츠를 제공하고
    소비자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신뢰도 향상

실시간 견적 상담 및 문의

070-4354-0014

  [약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