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바이럴마케팅 특장점 블로그나 카페, 지식인 등을 활용하여 소비자가 입소문을 일으키고, 브랜드 확산을 주도하며, 소비자 간 소통하는 마케팅 소비자 간 정보 교환으로 상품에 대한 신뢰도 향상 및 기업의 인지도를 동시에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브랜드 신뢰와 가치 상승 블로그, 카페, 지식인 등 긍정적인 기업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여 브랜드에 대한 신뢰와 가치를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높은 광고 효율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정보 노출로 구매욕구를 상승하게 하여 높은 광고 효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주도하는 마케팅 소비자가 주도하는 정보형 콘텐츠 제작으로 빠른 전파력을 통해 자연스러운 입소문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 주요매체 블로그 소비자가 블로그에 방문하여 상품,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검색했을 때 블로그에 방문한 불특정 다수의 소비자와의 쌍방향 정보 교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도가 상승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높은 광고 효과 가능 카페 카페에 가입한 회원들이 쉽게 정보를 접하고 관심을 가지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공통의 관심사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합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어 높은 전환율로 연결 지식in 다양한 카테고리에 따라 원하는 타겟 설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적인 마케팅 가능 브랜드 및 서비스, 제품 홍보가 가능하며 소비자의 질문을 통해 원하는 사항 파악 가능 파워컨텐츠 지정된 키워드에 한해 광고 가능하며, 소비자가 원하는 양질의 정보를 블로그 형태로 콘텐츠를 제공하고 소비자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신뢰도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