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광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이동통신 단말기를 통하여 노출되는 광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이동통신 단말기를 통하여 노출되는 광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이동통신 단말기를 통하여 노출되는 광고이며, 애드테크(AdTech) 기반의
사용자 특성을 활용한 타겟광고, 원투원마케팅, 실시간마케팅 기법 등을 통해 최적화된 광고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시간적, 물리적 거리, 장소적 제약을
해결하여 높은 유입률과
빠른 광고 반응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동통신 가입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입자의 성향, 취미 등을 활용하여
대량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이용패턴을 분석하여 다양하고
차별화된 광고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모바일광고
배너 노출 시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암시하는
아이콘 노출로
사용자의 이해력 상승
이미지 광고 소재에도
최대 10개의 키워드 태그를
입력하여 광고 내용에
대한 명확한 전달
모바일 배너광고
텍스트만 입력하면 제목 15자, 설명 20자
자동 생성, 쉽고 편하게 배너를 제작
보다 다양하고 창의적인 표현의 광고
제작 가능
카카오 모바일광고
카카오톡, 다음을 비롯한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
주요 파트너 서비스에 노출
입찰 방식의 과금을 통해
예산에 맞추어 효율적인
광고 운영 가능
마케팅 목적에 적합한
특성을가진 사용자에게
선별적으로 광고를 노출 가능
모바일 배너광고
대표적인 띠배너 사이즈로,
효과적인 마케팅 메시지 전달
이미지를 강조하여 콘텐츠를 보는 듯한
자연스러운 경험, 효과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