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상담

닫기

상담문의

070-4354-0014

  [약관보기]

CPA AD

CPA광고

직접 반응광고 모델 유형 중 하나로 목표된 타켓이 고객이 원하는 행동을 할 때마다 광고비가 지출되는 방식, DB마케팅이라고도 부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밴드, 네이버 블로그/카페, E-Mail, APP을 통해서 니즈가 있는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합니다

CPA광고의 특장점

블로그나 카페, 지식인 등을 활용하여 소비자가 입소문을 일으키고, 브랜드 확산을 주도하며, 소비자 간 소통하는 마케팅
소비자 간 정보 교환으로 상품에 대한 신뢰도 향상 및 기업의 인지도를 동시에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 합리적 비용, 정확한 광고성과

    원하는 특정 행동이 발생할 때까지만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광고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특정 행동을 기준으로 광고 성과를
    측정하기 때문에 정확한 결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 타겟팅 및 성과 최적화

    원하는 특정 행동을 수행하는 사용자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 대상층에게 집중적으로 광고를
    전달하고, 광고 성과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광고 형태

    CPA 광고는 다양한 광고 형태를 지원합니다.
    웹사이트에서의 회원 가입, 앱 내에서의
    액션 수행, 온라인 구매 등 다양한 행동을
    기준으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뉴인드브랜즈
DB마케팅의 핵심포인트

  • DB당 단가

    광고 운영 관리에 대한 지식과 경험, 업종별 특이사항,
    시장 분석 등 여러 변수에 대하여 대처하고 고객의 목적,
    예산에 맞춰 최적의 광고를 집행합니다

  • 맞춤형 랜딩페이지 제작

    고객이 추구하는 서비스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랜딩페이지를
    제작하여 상담 희망 고객DB를 수집합니다

  • 안정적인 DB수급

    업종별 광고 진행 노하우를 통해 양질의 고객 정보를
    수집하여 계약 성사율을 높입니다

포트폴리오

실시간 견적 상담 및 문의

070-4354-0014

  [약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