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반응광고 모델 유형 중 하나로 목표된 타켓이 고객이 원하는 행동을 할 때마다 광고비가 지출되는 방식, DB마케팅이라고도 부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밴드, 네이버 블로그/카페, E-Mail, APP을 통해서 니즈가 있는 고객에게 광고를 노출합니다
블로그나 카페, 지식인 등을 활용하여 소비자가 입소문을 일으키고, 브랜드 확산을 주도하며, 소비자 간 소통하는 마케팅
소비자 간 정보 교환으로 상품에 대한 신뢰도 향상 및 기업의 인지도를 동시에 상승시킬 수 있습니다.
원하는 특정 행동이 발생할 때까지만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광고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특정 행동을 기준으로 광고 성과를
측정하기 때문에 정확한 결과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특정 행동을 수행하는 사용자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특정 대상층에게 집중적으로 광고를
전달하고, 광고 성과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CPA 광고는 다양한 광고 형태를 지원합니다.
웹사이트에서의 회원 가입, 앱 내에서의
액션 수행, 온라인 구매 등 다양한 행동을
기준으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광고 운영 관리에 대한 지식과 경험, 업종별 특이사항,
시장 분석 등 여러 변수에 대하여 대처하고 고객의 목적,
예산에 맞춰 최적의 광고를 집행합니다
고객이 추구하는 서비스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랜딩페이지를
제작하여 상담 희망 고객DB를 수집합니다
업종별 광고 진행 노하우를 통해 양질의 고객 정보를
수집하여 계약 성사율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