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광고
공신력을 가진 언론매체에 뉴스 기사화하고
기사를 노출함으로써 신뢰성 확보하는 마케팅 방법
공신력을 가진 언론매체에 뉴스 기사화하고
기사를 노출함으로써 신뢰성 확보하는 마케팅 방법
공신력을 가진 언론매체에 뉴스 기사화하고, 포털사이트에 뉴스 노출하여 사이트/브랜드/제품 등의
인지도와 홍보효과를 높이고, 기사를 노출함으로써 신뢰성 확보하는 마케팅 방법
뉴스는 기자의 검증과 취재를 거친
내용이므로 신뢰도가 높으며, 언론사 기사를
통한 홍보는 소비자가 정보로 인지하여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또한 높아집니다.
언론 홍보는 순간적인 파급력이 매우 크며, 다양한
독자층의 불특정 다수에게 기업의 브랜드,상품,
서비스 등의 홍보를 할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도
효율적인 홍보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언론 홍보는 바이럴 효과가 있어 대형 포털에 뉴스가
노출되고, 포털사이트와 연동되어 실시간 검색으로
홍보효과가 높아지며, SNS채널로의 확산으로
시너지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